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 혼자 산다 손담비, 장도연

이번 주 2월 15일 토요일에 손담비와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앞서 손담비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스쿠터를 타다가 혼자 넘어지고 부모님 집에 방문하기 위하여 주차를 하다가 힘들게 실어 온 TV를 종이 한 장 차이로 건드리지 않는 모습과 최신 핸드폰인 아이폰 11 Pro를 사용하면서 전에 사용했던 케이스를 그대로 끼는 장면이 나와 많은 사람들의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방송 이후 팬들이 케이스를 선물했지만 팬들도 아이폰 11 Pro max를 선물하여 또다시 케이스가 맞지 않아 그 연예인에 그 팬이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또 친한 절친인 정려원 집에 가서 고양이들을 돌봐주고 서로 돕고 돕는 절친한 사이를 보여줬습니다.

 

이번에 많은 화제를 모았던 손담비가 다시 출연하여 요리를 하는 모습이 예고편에 나왔는데 절친인 임수향이 '요리 진짜 못해요'라고 말하였는데 역시나 칼질하는 모습과 실패할 수 없는 황금 레시피로 요리를 하였지만 손담비는 '희한한 맛이다.'라고 말하며 요리에 실패를 하였습니다.

 

다음 장면에서는 뭐 하나라도 잘하고 싶은 하루를 만들기 위해서 헬멧과 무릎 보호대까지 차고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모습이 나왔는데 앉아서 타는 모습으로 허당미를 보여줬습니다. 결국 10년 묵힌 주특기를 소환하였습니다.

 

그건 바로 '미쳤어'와 '토요일 밤에'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과연 섹시 디바의 귀환이 이루어질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게 만들었습니다.

 

두 번째 게스트로는 박나래의 절친 장도연이 출연하였습니다. 장도연은 장안의 화제 박나래가 대상을 타면서 화면에 장도연의 리액션이 화면에 비췄었는데 이 모습이 많은 화제를 모으며 나혼자산다에 출연 요청이 쇄도했습니다. 이날에 장도연은 베스트 엔터테이먼트상을 받으면 박엔터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박나래 대상 뒤풀이 다음날 장도연은 음식을 싸 들고 나래바에 방문하여 박나래와 많은 케미를 보여줬었습니다. 이번엔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팔색조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장도연은 개그프로에서와 다르게 신문, 책, 일기를 쓰며 반전 모습을 보여줬었습니다. 그날 일기에는 새치 두 개'라고 적으며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또 오가닉 라이프로 애완 콩나물, 애정 고구마를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종잡을 수 없는 희로애락을 보여주며 많은 매력을 보여줬었습니다. 장거인의 소소한 라이프를 보여줄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를 가지셔도 됩니다.

 

나 혼자 산다에는 박나래, 성훈, 기안84, 한혜연, 이시언, 화사 등 많은 무지개 멤버들이 출연하며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됩니다.